내용
반갑습니다. 소중한 고객님 탑모델 슈즈 입니다♥_ ♥
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 상담시간이 정해져있는 부분이 있어 점심시간도 상담휴식시간으로 확인이 되기 때문에 상담이신청이 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. 해당 부분에 대해서는 오늘 주문건으로 확인이 되기 때문에 바로 환불은 조금 어렵습니다. 상품이 제대로 취소가 되어 출고가 되지 않았는지 확인 후 익일 취소접수를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조금만 시간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 :)
[ Original Message ]
*주문하신 상품에 대한 문의는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해 고객님의 주문번호 또는 전화번호를 알려주세요!(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하신 고객님! 환불 요청시 환불계좌를 기재해주세요!
주문번호 또는 전화번호 : 010 8630 0851
신발두개주문햇는데.비회원으로.휴대폰결제햇거든요
취소부탁합니다.죄송합니다
카톡상담햇는데.자꾸상담시간이아니라고하고연결이안되네요
취소처리부탁합니다
COMMENT LIST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